2월 9일부터 26일까지(온라인) 18일 동안 개최되고 있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2월 깜짝 특별전"이 있어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드립니다. 해당 행사는 소비자가 수산물 구입 시 최대 50% 할인해 주는 행사로 앞으로 6일 남았으니 필요하신 분은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 2월 깜짝 특별전
이번 대한민국 수산대전 특별전은 해양수산부에서 개최하는 행사입니다.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에서 수산물을 구입하면 최대 50% 할 일은 지원한다는 내용입니다.
<행사 상세 보기>
기간: 오프라인은 2월 9일부터 ~ 2월 22일까지, 온라인 행사는 2월 13일부터 ~ 2월 26일까지 진행됩니다.
대상품목: 명태, 고등어, 오징어, 포장회(광어, 우럭), 멍게, 굴, 문어 등 제철 수산물
대형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지에스(GS) 리테일, 우리마트, 수협바다마트 등 14곳
온라인몰: 마켓컬리, 쿠팡, 수협쇼핑, 우체국쇼핑 등 26곳
할인은 1인당 1만 원 내에서 20% 지원하며, 참여 업체 자체 할인을 추가한다면 최대 50%의 할인을 받아 수산물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수산대전 진행 배경
전반적으로 물가가 상승추세에 있기 때문에 수산물에 대한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구도형 해양수산부 유통정책과장이 말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로 인해 먹거리 부담이 덜어지기를 바란다고도 전했습니다.
해양수산부에서는 관계기관, 소비자단체 등과 함께 행사 전, 후 가격을 점검하여 소비자가 할인행사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게 철저히 관리하겠다고 했습니다.
온라인몰을 기준으로 앞으로 6일 남았으니, 이번 수산대전 행사 놓치지 마시고 제철 수산물 최대 반값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