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 주 적금 상품 중 이자가 높은 은행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시중은행에서는 상품이 가장 %로 금리가 가장 높았으며, 저축은행에서는 상품이 %로 금리가 가장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4월 첫째 주 기준 금리가 가장 높은 정기예금 상품은 ▲위의 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시중은행 적금 최고금리
→ 우리은행 WON적금 (4.70%)
*저축은행 적금 최고금리
→ 오성저축은행 정기적금 (5.00%)
새로운 은행 상품이 계속 출시되고 있으니 아래 버튼을 통해 실시간으로 적금 상품을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시중은행 적금 금리비교
은행의 12개월 만기인 적금 상품 중 최고 금리는 연 4.50%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대 금리를 받는다면 연 4.70%까지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금리를 제시한 상품은 우리은행의 "WON적금 자유적립식"입니다. 해당 상품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 해당 시 0.2% p의 우대 금리를 제공합니다. 같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은 우리은행의 "WON적금 정액적립식"입니다. 자유적립식 상품과 동일한 연 4.50%의 금리를 제공하고 0.2% p의 우대금리도 제공하지만 월 적립금액이 최대 50만 원입니다.
그다음으로 금리가 높은 적금 상품은 케이뱅크의 "코드 K자유적금 자유적립식"이며, 금리는 연 4.30%입니다. 가입 금액은 1만 원부터 30만 원까지이며,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은행의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자유적립식" 상품은 연 4.20%이고 가입 금액은 1,000원부터 300만 원까지입니다. 급여이체, 통신비 자동이체, 체크카드 사용 고객에게는 최대 연 0.6%의 우대금리를 제공하여 최고 연 4.80%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과 케이뱅크 상품 외에 비교적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은행 상품은 신한은행의 "신한스마트적금"과 제주은행의 "더탐나는적금3"이 있습니다. 각각 최고 금리 연 3.90%, 5.40%를 제공합니다.
저축은행 적금 금리비교
저축은행의 적금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은 오성저축은행의 "정기적금 정액적립식"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당 상품의 금리는 연 5.0%이며, 고려저축은행 "보고파 정기적금", 조흥저축은행, 청주저축은행의 "정기적금", 키움예스저축은행의 "키워드림 e-정기적금"이 각각 연 4.80% 금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